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네시스 g80 ~처럼

>


이제는 현대자동차라고 부르지 말아야 할 제네시스에 새로 태어난 친구 한 명이 있어서 데려왔습니다.


>


원래 사전 계약이 3월 20일에서 3월 30일로 연기됐는데 자연스럽게 런칭도 밀린 것 같아요.발매 이벤트를 코로나 영향으로 연락으로만 진행하게 되었는데, 유튜브와 네이버 TV 페이스북 등에서 생중계되었다고 합니다.


>


2013년 이후 7년 만에 노출되는 3세대 g80은 출시 전부터 역대급 레전드 같은 단어를 수식어로 붙여졌습니다.물론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매우 뜨거운 반응인데 곳곳에서 찬사가 끊이지 않습니다.


>


이제 이 정도면 벤츠. BM과 아우디의 어깨를 나란히 하는 데는 손색이 없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


여러분도 같은 생각인가요?일단 디자인에서는 90이랑 gv에서 보여줬어 얼굴을 하고 있습니다 옆 라인도 똑같이 앞에서 뒤로 떨어지는 선을 강조해서 뒷모습도 집게 때와 비슷하게 생겼네요.이미 g70에서 성능을 검증하고 90에서 승차감과 안전성을 자랑했으며, gv에서 suv도 된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나타내었으니 이번 제네시스 g80 장기렌트는 기대되네요.


>


>


여담입니다만, 이미 YouTube에서 1대의 드라이버가 여러가지 차 중에서 90번 승차감도 잘 만족하고 있다고 하는 이야기를 영상으로 올려서, 나머지의 외제차를 오징어로 만들기도 했습니다.원래 한국인은 결심하고 이루지 못한 일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세상 모든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 것을 전부 해내면서 여기까지 달려온 민족이기 때문입니다.


>


이 정도면 genesis도 프리미엄 브랜드로 인정해야 할 시기인 것 같은데 아직 외국 기업만 좋아하는 한국의 소비 패턴을 여기서 좀 수정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조만간 장기 렌트 제네시스 g80이 현재 독보적 최고를 지키고 있는 메르세데스를 넘는다는 느낌이 들어 응원해 주고 싶습니다. 이미 기술은 넘어섰을지 모르지만 이름값만 올리면 되는데 이것은 모든 사람들이 동참해야 합니다.


>


그러면 조금 더 잘게 팔뚝다리를 한 번 볼까요? 이 녀석을 손에 넣기 위해 선택해야 할 것이 매우 많은데, 먼저 엔진은 세 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2.5와 3.5 가솔린 터보 / 2.2 디젤, 여기서 후륜구동과 4륜구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각 트림마다 초이스가 되는 것과 불가능한 콘텐츠로 어떻게 보면 굉장히 다양한 종류의 차량을 만들어 낼 수 있는데 너무 많아서 이 글로 다 설명할 수 없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문의로 해결해 주셨으면 합니다.실내에 들어가보니 시트에 들어가는 문양까지 모두 옵션으로 놓았습니다.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최근의 흐름에 따라 기어 노브를 이전처럼 부풀어 오르지 않고 다이얼에 돌릴 수 있습니다.


>


전방 추돌 방지는 더 스마트해지고 교차로에서 교차하는 차량과 측면에서 접근하는 차량의 전방 장애물을 회피하는 조향 보조까지 가능합니다.차선 이탈 방지 및 유지 보조, 후측 추돌 방지, 안전 하차 보조 등이 탑승자의 안전 보호에 힘쓰고 있는 제네시스 g80 장기 렌트입니다.


>


>


고속도로 주행보조는 차선변경 기능까지 갖춰 앞차와 거리를 유지하는 것은 기본이고 스티어링 휠을 쥐고 있다.면차선을 변경하고 싶은 방향으로 방향지시등만 켜면 자동으로 차선변경까지 해주는 12.3인치 3D 클러스터 계기판으로 주행모드에 맞게 차별화된 디자인과 콘텐츠를 선보이며, genesis 통합 컨트롤러로 손쉽게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조작할 수 있으며 필기인식 기능까지 갖춰 손쉽게 목적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중앙에 있는 14.5인치 인포메이션 시스템으로 터치는 물론 음성인식 기능까지 있어 더우면 시원하게 해 달라고 하면 창문을 열거나 에어컨을 켜고 최근에는 없어서는 안 될 카카오톡 송수신까지 목소리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옵션이 너무 풍부하고 더 있지만 이 정도로 정리해서 성능을 빼놓을 수 없겠네요. 2.5는 304마력 43토크 3.5380 hp54kg.m2.2210ps45 토크로 모두 8단 자동변속기와 조화를 이루는 제네시스 g80 장기 렌트입니다.


>


사실 이외에도 매력 포인트는 다양하지만 두꺼운 차량 설명서 내용을 모두 여기로 옮길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이제 이 차량을 갖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포스팅은 끝내야 하는데, 이미 페리세이드에서 gv까지 지나면서 정말 오랜 기간 기다려야 할 정도로 소비 패턴이 바뀐 것을 아실 겁니다.


>


뿐만 아니라 현재 독일차를 현지에서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생산중단을 한 것을 알고 계실 테니 선택의 폭이 크게 축소될 수밖에 없을 겁니다.결과는 더 오랜 시간 기다려야 하지만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나는 방법은 있습니다.문장의 중간에 힌트를 넣어 두었기 때문에 눈치 채신 분들도 계실 거예요. 이 주임과 함께 제네시스 g80 장기 렌트로 진행하면 빨리 받을 수 있습니다만,


>


>


여러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는 상품이기도 하지만 이미 선발주를 넣어둔 차로 100% 원하는 옵션을 맞추기는 어렵지만 어느 정도 타협이 가능한 수준이면 충분히 만족할 만한 자동차를 받을 수 있지만, 그냥 받는 게 전부는 아닙니다. 남들과 다르게 눈을 깜빡이면 이제 탈 수 있다는 거죠.


>


이렇게 저와 자동차 설명부터 구입까지 함께 살펴봤는데요. 마음에 들면 상담을 클릭하거나 안내처로 안내하는 카카오톡에 대해서는 어떤 식으로든 편하게 저를 만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