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돌 드림, 열애 ; 熱 ~~

https://youtu.be/TuyYJybbvPI(BGM 를 띄워주세요.


[아이돌 드림] 열애


3D, 아이돌 드림. NCT 빙의문 이 글은 픽션, 2차 창작입니다. 현실이 아닙니다! 센티넬버스AU. 수위적인 언사, 건조한 문체, 집착 묘사, 트리거 요소 등 주의. 코멘트와 공감은 나를 기운나게 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의 질문이 들어와서 말씀드립니다. 반드시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은 아니고, 아이돌 팬분들에게도 이추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걸어주세요! 1.


>


가려워, 목이 가려워요. 감기인 줄 알고 목을 만지는 순간 콜록콜록. 재민은 기침을 뱉어 냈어요.기침이 나오자마자 이번에는 오싹오싹 몸이 떨리기 시작합니다. 머리에 점점이 기우는 열기 재민은 끓어오르는 제 이마에 손을 얹고 인상을 찡그렸어요. 말도 안 돼. 이 한여름에 갑자기 감기 걸린다고? 이마 위에 올려놓은 이재민의 손이 제 얼굴을 쓰다듬기 시작했습니다.뭔가 이상한데? 자리에서 일어난 재민이 욕실로 달려갔습니다. 세면대 위에 있는 거울로 아무리 살펴보아도 거울에 비춰지는 나는 전혀 아파하는 기색이 없었습니다. 그렇다면 이 아픔과 열기는 무엇일까.​​


>


설마 하는 안타까움 같은 탄식이 나왔습니다. 제풀에 올라오는 거친 목을 쓰다듬으며 재민이 중얼거렸어요. 아... 우리 누나 지금 아프시다 그렇게 생각하면 마음이 무겁게 재민이를 눌렀어요. 외롭게 앓아 본 재민은 아플 때 겪는 엄청난 외로움을 잘 알고 있었어요. 누나 혼자 울고있을지도 몰라. 너무 아파서 움직이지 못할지도 몰라.세면대 위를 두드리면서 생각에 잠겨 있던 재민은 바로 제 핸드폰을 들고 매니저를 찾았어요. 몇 번의 수화음이 난 후 재민이의 매니저로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여보세요?


>


형, 저 재민이에요. 지금 숙소로 와주실 수 있나요? [온? 무슨 일인가? [어디 아프니?] 제가 아니라 언니가 아픈가 봐요.[언니? ○○씨의 의견을 제시하는가? 너의 가이드? 왜? 너에게 아프다고 불평했니? 매니저의 말투가 날카롭다고 합니다. 공인인 재민과 달리 보통 여자친구가 여전히 마음에 들지 않는 것 같았어요. 인생의 절반쯤 되는 그녀가 무시당하는 것 같아 재민은 눈살을 찌푸렸어요. 부드러웠던 목소리도 조금 딱딱해져 있었습니다.​​


>


오빠는 왜 ○○언니를 무시하세요?네 가이딩을 똑바로 안 한 다니까. 엄연히 네 가이드잖아. "그런데, 왜 네가 매일 가이딩을 받을 수 없어서 곤란해" "이전에 센터에서도 말했지? 언니는 아직 발현한지 얼마 되지 않았고, 당분간은 가이딩이 부족하대. 센티넬의 내가 가만히 있는데 왜 형한테 자꾸 압박하냐고차분하던 재민들의 목소리가 점점 높아졌다고 한다. 평소 보지 못했던 재민의 모습에 놀란 매니저는 입을 다물었다고 한다. 원래 이런 성격이 아니었는데 이렇게까지 한 사람을 감싸다니. 센티넬과 가이드 관계는 베타인 매니저의 생각보다 깊게 연결된 것 같았다고 한다.결국 매니저는 백기를 든 것으로 알려졌다. 가뜩이나 가이딩도 모자라는 아이와 싸워봤자 폭주의 위험만 높일 뿐이라고 한다. 가이드를 만나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니니까 그냥 데려다 주자. 매니저는 짧은 한숨을 내쉬었다고 한다.[응.] 형이 잘못했다고 한다. 다음부턴 안할께


>


"......정말이죠. 나중에 ○○언니한테도 사과해야 돼."알았어, 알겠어. 아무튼 지금 데리러 가면 되나? 네, 도착하면 문자 주세요. 뚜, 뚜. 잘린 휴대폰을 내려놓지도 못하고 재민은 거울 너머의 자신을 바라보았습니다. 손을 뻗어 그 미지근한 표면을 손가락으로 쓸어내리면 좀 더 생생한 풍경이 재민의 눈을 맞이합니다. 거울 너머에서 부들부들 아픈 몸을 웅크리고 울고 있는 그녀가. 재민이는 입술을 깨물었어요. 기다려주세요 언니 제가 바로 갈게요​​


>


자꾸 재민이가 거울을 만졌대요. 자신의 사랑스러운 가이드가 아팠던 것이 이재민을 괴롭혔습니다.​​​


무슨 일 있으면 꼭 블로그 해.


>


"알겠습니다" 사고치면 안 된다, 나재민 너 아직 미성년자야. 알지? 매니저가 같은 말을 여러 번 하자 재민이는 지긋지긋하게 고개를 들었어요. 그래도 불안한지 여러 번 재민이를 돌던 매니저가 바로 차를 타고 떠납니다. 멀어져 가는 차를 바라보고 나서 재민은 발걸음을 옮겼어요.계단을 오르는 이재민의 양손에는 자루가 가득했습니다. 그녀가 식사를 하지 못했을까봐, 즉 집에서 사온 다케시마한다. 혹시나 해서 약국에서 사 온 감기약이라고 하는 감기약이 모두 있었습니다. 아마 아픈 그녀를 여기까지 걱정하는 건 재민뿐일 거야. 재민이는 그녀가 사는 집 앞에서 멈춰 섰어요.​​


>


"그러니까...Q." 이 번호라고 했던가? 재민은 기억을 더듬어 그녀가 알려준 키패드 번호를 눌렀어요. 짧은 벨소리와 함께 문이 열리자. 에어컨도 켜지 않은 실내의 뜨거운 열기가 화악, 재민의 얼굴을 덮쳤습니다. 몸도 가누지 못할 만큼 아플까. 불길함에 신발을 벗는 재민의 손놀림이 급했어요.그런 재민이를 반기듯 그녀가 키우는 고양이가 모습을 드러냈어요. 야, 고양이 고양이. 작게 인사해준 재민이가 그녀의 방문을 열었어요. 아니나다를까,재민의 예상대로 얼굴이 벌。게 달아오른 그녀가 가볍게 숨을 내쉬며 침대 위에 누워있었어요."언니야♪헤맬 필요도 없었습니다. 재민은 가져온 것을 바닥에 놓고 그녀에게 뛰어갔어요. 이마에 손을 대면 불이라도 덴 것처럼 뜨거워요. 이렇게 아플 때까지 혼자 있었나요? 그냥 나 부르는 거야. 부르면 바로 달려갈 수 있을텐데. 언니니까 언니한테는 내가 다 해줄 수 있는데.재민은 열을 식히려고 하다가도 차가운 자기 손으로 그녀의 이마를 쓰다듬었어요. 손을 숙이고 그녀의 두 볼을 감싸면 상상 이상의 열기가 느껴집니다. 이 정도 열이면 39도나 40도 정도일 것이다.​​


>


"열부터 내려야죠" 재민이가 가져온 봉투에서 쿨패치를 찾았어요 쿨 패치로 열을 식힐 수 있습니다. 패치를 뜯어 이마에 붙이자 갑자기 느껴지는 시원함에 얇은 타액의 음성을 흘리고 그녀가 천천히 눈을 떴다."아..." 언니! 눈치채나요?" "누나! 꾹, 재민아... 마른 입술을 토닥이며 주장하는 모습이 너무 아파 보였어요. 겨우 두 번째 눈을 깜빡이며 그녀가 다시 입을 열었습니다.어떻게... 알았어? "본딩에서 알았어요" 누나가 아프신 거, 나도 느낄 수 있으니까." "뭐......? 너무...? 미안해 재민아.


>


"...뭐가 미안해요?" 재민은 미간을 찌푸렸다. 뭐가 미안하다는 것일까. 언니가 나한테 사과할 건 아무것도 없는데. 그녀는 울먹였다. 가느다란 팔을 들어올려 눈가를 가리자 팔에 짓눌린 눈가에서 눈물이 뚝뚝 흘러나왔다."이제 나 혼자가 아니니까 아픈건 아닌데... 바보같이 여름감기라도 걸려서...아파서 미안해★"


>


언니, 언니는 잘못이 없어요.재민이의 하얀 손가락이 그녀의 뺨에 닿아요. 붉게 물든 볼을 타고 흘러내린 눈물에 부드럽게 그녀의 볼을 쓰다듬고 만졌답니다. 마치 아이를 달래는 것 같은 상냥한 모습입니다. 저 좀 보세요 언니. 네? 재민이는 부드러운 목소리로 그녀를 달랬어요.얼굴을 가리고 있던 팔을 붙잡고 내리자 재민과 그녀의 시선이 마주쳤어요. 투명한 검은 눈 재민이를 처음 봤을 때 그녀가 느꼈던 그 눈으로. 다정함과 포용을 포함한 시선으로 재민의 부드러운 미소로 그녀를 바라보았습니다.​​


>


"병은 누나 때문이 아니야." "하지만... 저 때문에-""저는 괜찮아요. 아파도 특별히 괜찮아요. 그리고 아플 때 혼자 아프면 더 슬플 거예요." "재민아."


>


언니의 아픔을 나도 함께 느끼게 해주기도. 어쩌면 하나님이 알아주셔서 그런가봐요. 나와 누나가 혼자서, 반으로, 운명이란 걸요." 재민의 부드러운 입술이 그녀의 코에 걸렸다. 정말 아름답고 상냥한 아이 언제나 생각하고 있지만, 입을 참 예쁘게 하는 아이다. 그녀는 눈물을 펑펑 쏟으며 두 팔을 벌려 재민의 목을 껴안았다. 몸의 차이로 그녀가 안겨 버린 모습이 되어버렸지만 재민은 아랑곳하지 않고 그녀의 얇은 등을 껴안았다. 살며시 재민이 부드럽게 그녀를 쓰다듬었다.​​


>


"언니 옆에는 제가 있어요" 그리고 저의 옆에는 누나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아무거나 혼자 끌어안지 마. 나한테도 나눠줘. 어떤 무서운 문제가 있더라도, 언니와 끝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방법도 같이 찾겠습니다. 그녀의 목덜미에 얼굴을 묻은 채 재민이 중얼거렸다고 한다.'재민아 재민아'.


>


"응, 언니" "좋아해" 정말... "이제 내 일상에, 내 인생에 네가 없으면 안 된다고 생각해. 이어지는 그녀의 말에 재민은 환하게 웃었다고 한다. 그녀의 목덜미에 재민의 입술이 붙었다. 떨어진다고 한다.​​


>


저도 그래요 사랑해요 언니 우리 영원히 떨어지지 말아요.​​​​​2.​


>


"진심인가요?" 몇 번이나 입술을 우물거리다가 도영이는 입술을 깨물며 겨우 내뱉었습니다. 보통은 온화하고 상냥한 도연의 얼굴은 거의 분노로 뒤틀리고 있었습니다. 그들 사이에 있는 매니저가 말려서 좋았지만, 도영이는 거의 이 말도 안 되는 이야기를 되 물을 정도로 분주했습니다.이런 도영의 반응에도 눈앞에 앉은 중년 여성은 여전히 오만했습니다. 되려고 턱을 꼿꼿이 세우고 다리까지 꼬는 폼은 이 대화에서 여성이 갑임을 나타내고 있었습니다.​​


>


그래요? "네." 그래요? 그렇습니까, 라니. 도영이는 헛웃음을 쳤어요. 모처럼 멋을 낸 머리를 거칠게 저으면서 테이블에 잡혔습니다. 오래된 나무의 그것에 손톱을 세우면, 토에이(東。)의 손톱자국이 깊게 새겨졌습니다. 움푹 패인 흔적은 토에이(東。)의 분노처럼 깊게 남아 있었습니다.그게 어머니로서 말씀하시는 건가요? 어머니인 제가 제 딸을 이용한다는데 무슨 문제죠?보다 못해 매니저가 여자에 대해 말하지만 무의미한 말다툼이었어요. 중년 여성은 완강했습니다. 정말일반인이면상상도못할말을하고여자는내뜻을굽히지않았을거라고합니다. 뒤가 구린 사람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여러 사람들을 봤지만 눈앞의 이 여자가 제일 제정신이 아닐 거라고 도영이는 굳이 직감했어요.도영이는 입술을 깨물었어요. 정신이 없어요. 이 화가 화가 풀리지 않아요. 그래도, 무엇보다도 "그러니까, 김서방. 어떻게 할까요?"


>


이런 이기적이고 무서운 여자의 딸이라는 그녀가 안타까웠다.아마 이런 일이 있었다는걸 알면 충격을 받을거야. 아니, 울 수도 있었어요. 울면서 너덜너덜해진 자신을 또 몇번이고 뿌리치고 울겠지. 도영이는 위를 보고 천천히 눈을 감았어요.동영 씨. 그래서 그런 얼굴이었다.혹시. 우리 가족을 만나려고 해도 아무도, 절대 만나지 마세요. 사이가 나쁘냐고요? 그......하하, 예. 그렇죠. 이상하죠.무엇보다도 가족과 인연은 끊으면 안되는데...


>


그렇게 울듯한 얼굴로 나에게 경고한것도. 그래서 도영이는 눈을 떴다. 하얀 점멸등이 도영의 눈을 바쁘게 찔렀습니다. 어지럽게 흔들리는 하얀 빛 속에 그녀의 얼굴이 아른거렸습니다. 그녀는 슬픈 얼굴로 토영을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울지말아요, ○○씨. 제가 말했잖아요. 그 무엇도 당신을 아프게 하지 않는다고. 도영의 검은 두 눈이 선명하게 빛났습니다. 도영은 일생일대의 큰 결단을 내려야 했습니다. 그래, 당신을 위해서라면.​​


>


"...얼마를 원하십니까?" "김동영!" 매니저가 경악하며 소리쳤다고 한다. 네가 이익이 있어도 얼마나 있어! 순순히 줄 테냐?그런 큰 이익은 말하지 않겠습니다. 3억만 달라"는 중년 여성의 입가에 탐욕스러운 미소가 감돌았다고 한다. 승리를 자축하는 미소였다고 합니다. 형, 부탁하네. 남을 도울 생각으로 나 좀 도와줘. 도영이는 매니저를 쳐다봤다고 한다. 매니저는 안타까움에 한숨을 쉬었다고 말했다. 이 답답한 상황을 어떻게 해야 할까. 제3자 입장에서는 서로를 지키기 위해 안달하는 도영과 그녀가 그렇게 답답한 적은 없었다고 한다.매니저는 결국 휴대전화를 들고 실장에게 안내했다고 합니다. 이것밖에 방법이 없었다고 한다.​​


>


대신 저도 조건을 달아도 될까요. 장모님. 도영이는 떨어지지 않는 입술을 겨우 위아래로 움직인다.​​


>


이 돈을 주는 대신 다시는 ᄋᄋ 씨 앞에 나타나지 마세요. 이 일은 ○○씨에게도 말하지 말아요." "나도 어차피 그 아이, 없는 아이 취급이니까 상관없어요." "○ 그리고, ○○씨가 제 가이드라는 사실을 평생 비밀로 해주세요. 만약 다른 사람에게 이야기한다면-"


>


제 모든 것을 걸고서라도 이 문제를 철저히 법적으로 해결하겠습니다.도영의 검은 두 눈이 빛났습니다. 자신의 가이드를 지키려는 센티넬의 확고한 의지였습니다.​​​


​​


>


도영이 그의 유일한 가족인 그의 어머니를 만난 것은 며칠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고 한다.도영은 센터에서 매칭 가이드를 찾았다는 안내를 받았다고 한다. S급 센티넬인 도영에게 매칭 가이드는 가뭄의 단비와 같은 존재였다고 한다. 만나면 아껴주자, 아껴주자며 불러줬던 매칭 가이드를 마침내 만나 도영은 뛸 듯이 기뻤다고 한다.안녕!


>


Q. 센터에서 처음 만난 그는 착하고 온화한 성격이었다. 그녀는 매칭 센티넬이 유명 탤런트 도영이라는 사실에 놀랐지만 그래도 도영을 위해서라면 얼마든지 가이드를 해 준다고 했다.소소한 말과 조용한 말투까지. 도영이는 정말 그녀에게 첫눈에 반해버렸다. 그녀는 도연이를 미워하는 것 같지 않았고 두 사람은 급속히 가까워지고 있었다. 센티넬이라면 눈을 번득이며 취재하는 기자들을 제외하면... 도영과 그녀는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었다.저 ○○○엄마 될사람이에요.그러나 불행은 전조 없이 찾아온다고 한다. 센터를 통해 토에이 번호를 알아낸 그의 어머니가 토에이에게 문자메시지를 보냈다. 이미 그녀에게서 가족 얘기를 들은 도영이는 그 문자에 진절머리가 났다. 사이가 나쁘다더니. 절대 만나지 말라고 하더니. 도영이 머뭇거리는 사이 여자는 도영이에게 말했다.저랑 좀 만나야겠네요, 동영 씨. 아니 김서방이라고 불러도 되죠? 어차피 제 딸과 결혼까지 하잖아요.​​


>


죄송합니다만, 어머니. 뭐 좀 할 말이 있어요. 아이한테는 말하지마 우리 둘이서만 만나고 싶은데. 일단은... 알겠다고 합니다. 스케줄을 조정해서 시간을 내겠다고 합니다.좀 할 말이 있다고 했으니까. 별일 아닐 거야. 도영이는 그런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그녀의 어머니로부터 들은 이야기는 충격적이었습니다.저는 혼자서 ○○를 키웠습니다. 아이가 어릴 때 일찍 이혼했거든요. 그래서 혼자 ○○을 키우는데 금품이 많이 들어갔습니다. ―…….​​


>


김씨. 김씨가 각별히 **를 사랑해서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면 저에게 이익을 주고 싶습니다. ○○를 키운 대가를. 네? 도영은 상상을 초월하는 말에 순간 정신이 혼미해졌다고 합니다. 그 반응은 도영 옆에 있던 매니저도 마찬가지였다고 합니다. 어머나, 어머님이 저런 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하시니? 매니저는 경악했습니다. 아무리 이익이 필요해도 어떻게 저런 말을 할 수 있을까? 지금 다시 생각해봐도 상식적으로 확인하지 못했어요.-저게무슨말이야.이익 주지 마, 동영아. 네가 할 이유는 없어.매니저가 도영을 말렸지만 결국 도영은 여자에게 이익을 주었습니다. 다 그녀를 위해서였대요. 그녀를 위해서라면 도영이는 아무것도 못할 것도 없었어요. 그리고 이런 일이 일어날 거라는 걸 그녀는 꿈에도 몰랐을 거예요. 그녀도 모르게 내 선에서 해결하는게 좋았어요.​​


>


그래, 이건 약간의 희생일 뿐이야. *씨와 행복하기 위한 약간의 희생. "동연씨" "왜... 왜 그랬어요?왜? 매니저 온라인에서 그녀가 도영 앞에 있었어요. 그녀는 눈물을 글썽이고 있었어요. 끼고 있던 안경이 그녀의 손가락에 흐르는 눈물을 타고 힘없이 떨어집니다. 동그란 소리와 함께 눈물도 뺨을 타고 흘렀습니다. 서럽게 울다가 그녀가 또 애타게 토해냈어요.주지 마... 돈을 왜 줬어요? 어째서... 그런 돈, 내가 주면 좋은데..."


>


"○○씨" 도영이 팔을 뻗어 그녀를 꼭 끌어안았습니다. 안기면서도 그녀는 너무 복잡한 감정을 참지 못하고 도영의 넓은 어깨를 주먹으로 때렸어요. 초췌해서 힘조차 들어가지 않는 주먹은 아프지도 않습니다. 도영은 그저 가만히 그녀의 주먹을 부딪쳤습니다."왜!왜?"!당신이 줄 필요는 없었어요! 당신은...당신은 엄연히 나와 남인데...오직 센티넬(센티넬)과 가이드 뿐인데...!내가 키운 가격은 뭐뭐야! 그런건 안줘도 돼☆! '''醫''' 엄마, 어머님도 어째서...! 이제 와서 왜...! 왜 이렇게 사람을 비참하게 만들어..."이젠 행복해지고 싶었는데!" 와아. 그녀는 어린애처럼 울음을 터뜨렸어요. 팔에 얼굴을 묻은 채 그동안의 슬픔을 쏟아냅니다. 도영의 하얀 손이 그녀의 등을 감쌌습니다. 그냥 껴안고 천천히 쓰다듬고 달래요. 괜찮아요,○○씨 다 괜찮아요.​​


>


"우리 행복해질 거예요." "아니, 아니요..." 나는 어떻게 행복할 수 있어♪ 이렇게 동영씨도 괴롭혔는데... "나를 봐, 00씨" 괜찮으니까, 나를 봐. 도영의 커다란 두 손이 그녀의 볼을 감싼다고 한다. 들어올려진 시선은 울고 있었다고 한다. 붉은 눈매, 부어오른 두 눈 서럽게 우는 그의 눈가를 도영의 손가락이 쓸어내렸다고 한다.​​


>


도영이도 눈물이 절로 고여서 쓰려고 했어요. 도영이는 마음이 약했어요. 사랑하는 사람이 이렇게 힘들어하는 것을 볼 수가 없었어요. 그대로 도영이가 고개를 숙이고 그녀의 눈가에 입술을 붙였다고 합니다. 그녀의 깊은 슬픔과 고통을 완화하듯.유별나게 행복해질 거예요."흑, 음."


>


맹세해요, 앞으로 다 잘 될 거예요. 우리는 정말 행복해질 거예요.도영이가 입술을 다물었다. 맞닿은 입술에는 눈물로 짠 맛이 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영은 좀 더 깊게. 그녀의 입술을 파고들면서 그녀의 입술을 탐했다.


>


너무너무 사랑해. 난 모든걸 잃어도 상관없으니까, 부디 당신은 모든걸 잃지마세요3. 전작(화대)으로 이어진다.​​


>


마크는 그녀의 손가락을 빤히 쳐다보았다. 마크보다 작고 귀여운 손가락이 마크의 손을 자꾸 뻗고 있었다."언니" "응" 그녀는 대답 대신 눈살을 찌푸렸다. So Cute! 마크는 짧게 신음 소리를 내며 발을 동동 굴렀다. 그러든 말든 그녀는 지금 이 눈앞의 난관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었다.마킹이란 가이딩을 남기는 일종의 이정표입니다. 센티넬로 오래 떨어질 경우에 대비해 두는데. 마킹을 자주 할수록 센티넬의 폭주 빈도가 줄어듭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가이딩을 하듯 남기고 싶은 부위에 키스하면 된다. 하지만 표식을 남기는 것이기 때문에 최소 2회에서 3회 정도 하는 것이 좋습니다.그녀는 센터에서 배운 것을 본방송으로 쓰려고 애쓰고 있었다. 센티넬에남기는가이드표지. 우여곡절 끝에 마크와 산 그녀는 아직 마크에게 마킹하지 않았다. 그래서 용기를 내어 이렇게 마크를 불렀지만 막상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망설이고 있었다.​​


>


'힘들면 안 해도 돼, 마킹' '안 돼, 내일 미국 간대' 하는 사이에 폭주하거나 쓰러지면 어떡해. 엄한 목소리로 말하면서도 행동이 엉성하고 귀여웠어요. 처음에 남길 때는 손가락이나 손에 남기는 것이 좋다고 말했지만, 어떻게 남기면 좋을까.근데 마크야, 손이 크네.내가 작은거냐? 다 들리는 혼잣말로 중얼거리는 그녀의 모습에 마크가 껄껄 웃었어요. 언니 너무 귀여워.이러면 되느냐.?”​​


>


"어?" 그녀는 천천히 마크의 손을 펼쳤습니다. 뻣뻣해진 손바닥에 그녀가 고개를 기울였습니다. 마크는 손바닥으로 다가가서 따뜻한 숨결로 탁 몸을 굳혔습니다. 오! ○○언니! 밀어낼 수도 없고 그녀의 행동을 지켜보다가 마크의 귀가 붉게 타올랐어요. 아슬아슬하게 그녀의 입술이 마크의 손바닥을 만지려고 하는 순간. 마크가 손을 당겼어요."앗! 주먹 쥐면 어떡해?"


>


"오, So, Sorry. 미안해요. 하지만, 반드시 손바닥에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역시... 손바닥은 좀 그렇지? 그럼 손등으로 할까?이번에는 마크의 손을 뒤엎는 그녀였다. 예쁘고 하얀 손등 위에 다시 한번 키스하듯 고개를 숙이자 마크가 참다 못해 소리쳤다. 아니, Stop, Wait! '왜? 이것도 이상해?


>


아, 아니. 그게 아니라. 언니, 저 좀 도와주세요. ? 제 손? 아무것도 모른 채 그녀는 마크가 내민 손 위에 제 손을 얹었어요. 마크는 그 손을 유리 세공품처럼 조심스럽게 잡았어요.'부끄러워 같이 해요' '같이요?'


>


응. 내가 원, 투, 쓰리. 그러면 같이 입을 맞추는 거예요.그거... 남들이 보기에는 이상한 것 같은데? 그녀는 확인하지 못했지만 마크대로 하기로 했다. 그럼, 셀게요. 원, 투, 쓰리. 마크가 카운트다운을 끝내자 그녀는 눈을 감고 고개를 숙여 마크의 손등에 입을 맞추었다. 그리고 아쉬움에 눈을 떴다. 같이 키스하자는 마크의 입술이 느껴지지 않았기 때문이다.'같이 하자니까 왜 안 해...' 응, 그 순간이었다. 마크의 작은 입술이 그녀의 손바닥에 닿는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숨결이 촘촘히 피부를 핥고 곧 붉은 기를 내밀어 그대로 핥는다. 마크씨. 새빨갛게 달아오른 얼굴로 그녀는 마크를 불렀다. "누나" 잠깐, 쨍. 그만둬, 핥아."


>


언니, 마킹 끝날 때까지 해요. 아직 안 끝났잖아요, 마킹Keep going 하세요. 마크가 말할 때마다 축축한 숨소리가 자극된 피부에 닿아 그녀는 몸을 찔끔거렸습니다. 아, 고마워요....... 그녀가 울며 겨자 먹기로 마크의 손등을 잡았어요. 다시 한 번 키스를 하자 손바닥 사이에 입술을 붙인 채 마크가 포동포동 웃었습니다.​​


>


제가 마킹을 해주고 있는데 내가 왜 마킹 됐지? 그녀가 빨개진 얼굴로 씨근거렸어요. 이 시간이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마크, 나 마킹 다 한 것 같은데?잠시 뒤 마킹을 마친 그녀가 고개를 들었습니다. 얼굴은 은밀한 스킨십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빨갛게 익은 뒤였습니다. 그 시시한 얼굴과 마주한 마크는 참지 못하고 그녀의 두 뺨을 감싸 안았습니다.​​


>


"언니, 이번에는 제 입술에 Marking 해 볼래요?" - 못 참겠어요 키스하고 싶다 아이돌빙의문 / 아이돌상황문답 / NCT빙의문 / NCT상황문답 / 마크빙의문 / 재민빙의문 / 도에이빙의문 / NCT마크빙의문 / 엔시티 빙의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