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민희 홍상수 불륜 : 남편관리 봐봐요

박유천 사건이 발생한 지 좀 됐다고.자기전에 뉴스를 보다가 "김민희 불륜"이라는 문장을 읽고 깜짝 놀랐지만,


>


정말 제가 알던 엔터테이너 김민희의 불륜설이 맞았습니다.이 둘의 열애설도 깜짝 놀라 넘어질 처지에 불륜 홍상수 감독은 유부남 중에 아이도 있다고 하고, 나이 차이도 사진만 봐도 적지 않을 것 같은데 프로필을 보면 60년생. 흰쥐


유명 엔터테이너를 걱정하는 것은 아니다지만 왜 저럴까.사랑을 한다면, 타인의 가정파탄해도 좋은 것은 가정있는 남자를.. 왜.. 그리고 여자혼자 가정을 버리는 것은 대개.. 나의 블로그 더러워지기 때문에 욕은 삼가고 히발 같은 상황. 이미 영화계에서는 퍼져서 유명한 이야기라고 하는데.. 아주 곤욕을 치른 것은, 김민희가 홍상수 감독의 부인에게, "남편 관리를 잘해야지"라고 말했다고 한다.


나 할리우드 억양이 사실이라면 너무 the love잖아.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 이 댓글이 딱 맞는데


그렇지 않아도 중학교 때 열렬히 좋아하던 유천이가 그렇게 멀어져 좀 キュ 연예계는 정말.박유천 진짜 좋아하거든 중학교 때 언니가 동방신기 욕하고 마시던 토마토주스까지 던지며 내가 열정적으로 좋아하는 가수를 모욕하지 말라며 난동을 부렸지만 소파에 토마토주스를 뿌려 엄마가 무척 아끼던 비싼 소파를 다 망치면서까지 열렬히 좋아했는데.이번에 그래? 사건이 밝혀진 것만도 모자라


>


왠지 화장실의 페티슈나 트라우마처럼 되고(진짜일지도)--내가 그렇게 좋아했던 연예인은 도대체 어떤 사람이었을까.하고 싶은 마음도 있었다.물론 아래는 예전만큼 토마토주스를 던지면서까지 팬심은 아니지만. 그래도 여전히 좋아했는데.


>


안타깝고 무섭고 이 감정을 배신이라고 할까, 충격이라고 할까, 아니면 몽창사구리를 합친 감정이랄까.다만 유명 연예인들은 TV에 나오면 그냥 보고 그냥 넘어가야 할 것 같다.